법인소개가정복지회 소개인사말

인사말

가정복지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기해년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가정복지회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2019년 한 해도 웃음과 사랑이 가득 넘치는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9년을 맞이한 가정복지회는 새로운 50주년에 한 발짝 더 다가섰습니다.
창립 50주년을 바라보는 지금. 가정복지회는 대구사회복지 역사의 한축을 담당해 왔습니다. 우리가 이루어낸 가정복지회의 위상은 하나님의 은혜이며, 더불어 가정복지회를 사랑해 주시고 함께 힘을 모아주신 여러분들의 수고의 열매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정복지회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의 욕구를 최대한 반영하며, 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해 내고, 무엇보다도 한 가정을 온전히 세우기 위한 노력과 사업들을 계속 이어가겠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가정복지회를 지켜봐주시길 바랍니다.

2019년 한 해는 모든 분들의 삶과 가정에서 감사의 조건들이 많이 지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2018년에 가정복지회와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항상 변화와 혁신을 이야기합니다.
이것이 성장의 출발점이기에 개인, 조직, 그리고 사회 모두가 변화와 혁신의 요구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시대의 변화와 혁신의 요구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하면 실패하거나 도태될 수밖에 없는 현실에 살고 있습니다.
가정복지회는 시대를 잘 분별하며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0년도는 가정복지회가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금년 한해 동안 가정복지회는 지난 50년을 돌아보며 새로운 50년을 계획하고 준비하려고 합니다.

이를 위해 먼저, 법인의 안정적인 운영과 원활한 사업진행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두번째, 50주년 기념사업으로 가정복지회의 역사를 다시 정리하고, 새로운 50년의 기반을 구축할수 있는 조직적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세 번째, 가정복지회의 조직철학인 '사랑, 정의, 온전'의 개념을 되새기며, 그에 맞는 실천적 행동가치를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변화에 능동적으로 반응하는 법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0년이란 긴 시간동안 변함없이 가정복지회와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가정복지회의 여정에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동참 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